안드로이드 주파수 예제

모든 예제 프로젝트는 SuperpoweredCPU의 지속적인 성능 모드를 사용하도록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이는 모든 안드로이드 버전 (이후 4.4.1)의 모든 안드로이드 장치에 대한 CPU 주파수 스캘싱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더 높은 주파수에서 실행 CPU를 유지하기 위해 구글의 권장 “가짜 터치”트릭을 제거했습니다. 이 “가짜 터치”트릭은 넥서스 장치에서만 작동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Android 7.0에서 앱이 초점이 맞추어져있는 경우에만 작동했습니다 (전경) – 그래서 널리 유용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속도계는 장치 동작을 모니터링하는 경우 사용하기에 좋은 센서입니다. 거의 모든 안드로이드 기반 핸드셋과 태블릿에는 가속도계가 있으며 다른 모션 센서보다 약 10 배 적은 전력을 사용합니다. 한 가지 단점은 중력을 제거하고 소음을 줄이기 위해 로우 패스 및 하이 패스 필터를 구현해야 할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Android 플랫폼은 장치의 움직임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여러 센서를 제공합니다. 안드로이드 오디오 지연 문제, 지연을 줄일 수있는 방법? 1 답변 이 여기에 안드로이드 오디오의 포럼에서 확인됩니다. 안드로이드에서 녹음된 오디오를 기반으로 주파수를 정확하게 결정하는 것은 정확하지 않습니다. 즉, 청각 소리가 소음에 비해 일정한 노래 음색이라는 일반적인 감각을 앱에 제공하는 데 여전히 유용합니다. 나는 맥북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했습니다, 그것은 잘 작동, 나는 여러 주파수의 톤을 생성하고 제대로 보여줍니다. 그러나 Android 장치에서 실행하는 경우 표시된 빈도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일부 주파수에서는 다른 비율을 유지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값이 절반으로 줄어 드는 것 같습니다).

나는 오디오 스펙트럼을 보여줍니다 네이티브 안드로이드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하고 잘 작동, 그래서 나는 그것이 내 장치의 하드웨어 문제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안드로이드로 컴파일 유니티 버그인가요? Unity 3.5.1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안드로이드 기반 장치에는 가속도계가 있으며, 많은 기기에는 자이로스코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기반 센서의 가용성은 데이터를 파생시키기 위해 하나 이상의 하드웨어 센서에 의존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더 가변적입니다. 장치에 따라 이러한 소프트웨어 기반 센서는 가속도계 및 자력계 또는 자이로스코프에서 데이터를 도출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CPU 크기 조정이 매우 공격적인 프로 오디오 요구 사항을 가진 Android 앱 개발자에게 는 극심한 문제입니다. 오디오 응용 프로그램이 백그라운드로 들어가고 안드로이드가 CPU를 더 많이 스로틀 할 때 매우 가청이 들리며, 응용 프로그램이 전경에있을 때 오디오에 동일한 양의 CPU가 필요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결과? 오늘 현재, 모든 슈퍼 파워 안드로이드 예제 프로젝트는 최신 공식 개발 환경을 지원합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2.2.2.

모든 모션 센서는 각 SensorEvent에 대해 센서 값의 다차원 배열을 반환합니다. 예를 들어 단일 센서 이벤트 동안 가속도계는 세 좌표 축에 대한 가속도력 데이터를 반환하고 자이로스코프는 세 좌표 축에 대한 회전 데이터의 회전 속도를 반환합니다. 이러한 데이터 값은 다른 SensorEvent 매개 변수와 함께 float 배열(값)에서 반환됩니다. 표 1은 Android 플랫폼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션 센서를 요약한 것입니다. 하나는 안드로이드 7.0의 지속적인 성능 모드가이 문제를 해결한다고 생각하지만, 응용 프로그램의 창이 더 이상 초점을 맞추지 않을 때 Android는 자동으로이 모드를 비활성화합니다. 당신이 궁금해하는 경우에, 아이폰 OS도이 문제에 직면, 하지만 안드로이드보다 더 나은 일정 덕분에, 오디오 응용 프로그램은 버퍼로 표현 시간의 50 % 이상에서 다음 오디오 청크를 계산 할 때 오디오 드롭 아웃은 가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