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9 patch 예제

그리기 9 패치 도구는 보기의 내용과 화면의 크기를 수용하기 위해 자동으로 크기를 조정 비트 맵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에 포함 WYSIWYG 편집기입니다. 이미지의 선택된 부분은 이미지 내에 그려진 표시기를 기반으로 가로 또는 세로로 배율이 조정됩니다. 대부분의 예제에서는 9패치 이미지를 만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만 구현 세부 사항은 일반적으로 높은 수준으로 유지됩니다. F. 패치 파일은 지금 준비, 그것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작은 크기의 메모리는 다른 화면 크기 장치에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잘 설계된 9 패치 이미지는 오류가 발생하기 쉽고 재사용성이 높습니다. 이 예제에서는 이미지의 아래쪽과 오른쪽에 단색 표시를 정의하여 둥근 모서리 바로 짧게 중지하면 이 미리 보기 창에 표시된 대로 콘텐츠 영역이 정의됩니다. G 편집기. 이 작은 튜토리얼은 질문의 두 번째 부분에 대답하는 몇 가지 훌륭한 예제를 가지고 있으며, 크기 조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합니다 – 버튼뿐만 아니라 프레임에 대한 것뿐만 아니라, 다운로드하여 재생할 수있는 완전한 예제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PNG에 비해 가장 중요한 장점은 9개의 패치 이미지가 배율 조정을 할 비연속 영역을 지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참고: 일반 PNG 파일(*.png)에는 이미지 주위에 빈 1픽셀 테두리가 추가되어 늘어나는 패치와 콘텐츠 영역을 그릴 수 있습니다. 이전에 저장된 NinePatch 파일(*.9.png)은 이미 존재하기 때문에 도면 영역이 추가되지 않은 것처럼 로드됩니다. […] 확장될 때 그래픽에서 아티팩트를 생성할 수 있는 패치 영역 주위의 빨간색 테두리입니다. 모든 잘못된 패치를 제거하면 늘어난 이미지의 시각적 일관성이 유지됩니다. 9 개의 패치 이미지 접미사는 .9.png입니다. 당신은 그 이미지 아홉 패치를 만들기 위해 수동으로 PNG 파일 접미사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아홉 패치 이미지 변환 도구를 제공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를 사용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예기치 않은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림 2. 콘텐츠, 패치 및 불량 패치를 보여주는 NinePatch 이미지입니다. 색상 영역이 위에 표시된 예제 그리드에 매핑되는 방식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간단한 예이지만 사용자는 동일한 이미지에서 여러 영역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미 다른 9 패치 이미지를 사용한 적이 몇 번 인 경우, 당신은 가장 확실히 그 무서운 빨간 테두리뿐만 아니라 몇 번 본 적이있다.

왜 나타나는가? 이 트위스트 게임 안드로이드 스튜디오는 우리와 함께 재생됩니다 – 그것은 제대로 9 패치를 확장 할 수 있지만 우리의 패치가 나쁜 말하는 것을 보여주는? 예를 들어, 다음은 draw9patch 도구 내부의 기본 패치 그래픽과 같습니다. 녹색 영역은 가로 또는 세로로 늘어나는 패치를 정의합니다. 분홍색 패치는 완전히 신축성있는 패치입니다. 1. 새로운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즉 “NinePatchDemo”단계 2를 만들, 그 이미지는 9 패치 이후 가능한 한 짧은 (중복 / 반복 색상 부분을 제거하여) 확장 가능한 필드를 원하는 “감소”,하지만 이미지를 “확장”. 예를 들어, 이미지를 뷰 오브젝트 배경으로 사용하려는 경우, 버블 채팅 이미지를 채팅 앱 문자 메시지 배경으로 사용해야 하는 경우, 텍스트 메시지가 아래와 같이 원치 않는 배경 이미지를 늘릴 수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것의 개발을 위해, 이클립스 3.7.2 사용 하 고 API의 안 드 로이드 가상 장치에서 테스트 2.3. 그 설명과 CSS3의 출현으로 9 패치 이미지를 사용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름 `9 패치`는 잘못된 것입니다. 이미지는 더 작은 조각으로 슬라이스 할 수 있습니다.

“패치 표시” 및 “잘못된 패치 표시” 확인란과 같은 2개의 중요한 확인란이 있습니다. “잘못된 패치 표시” 확인란에서 확장 가능한 영역을 그리지만 직선 대신 이미지의 곡선을 덮는 경우 해당 영역을 빨간색으로 표시하여 경고합니다. 빨간색 경고를 해제하도록 선을 좁히거나 무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