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sweep 다운로드

3-스위프는 3D 라인을 따라 2D 모양을 스윕하여 얻어지는 대부분의 3D 오브젝트가 돌출 된 관측을 사용 합니다. 이는 제한적 이지만 셰이프의 크기를 달리 하 여 복잡 한 개체를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제한은 오브젝트가 횡단면에서 대칭 이라는 것입니다. 사운드 카드를 사용 하 여 라우드 스피커와 전기 시스템을 측정 하는 최대 길이 시퀀스 및 정현파 스윕 응답 측정 라이브러리. 3-스위프는 2D 접근에서 허용 하는 것 보다 훨씬 더 정교한 방식으로 사진 내에서 편집 할 수 있는 3D 모델을 구축 하기 위해 약간 영리한 이미지 처리와 인간의 지능을 사용 하 게 하는 문제에 대 한 새로운 접근 방식입니다. … 도우미. 모델링 기능: 1. 초안 작성 도구: 선, 폴 리 선, 호, 스플라인, 원, 타원, 사각형 및 일반 폴리곤.

2. 프리미티브 솔리드 생성 도구: 상자, 원뿔, 원뿔, 원통, 구, 토 러 스, 쐐기, 잘린 쐐기, 피라미드, 잘린 피라미드. 3. 스윕 모델링 도구: 돌출, 회전, 로프트, 파이프 및 경로 4. 부울 연산 도구: 교차, 빼기, 합집합, Xor 퓨즈 5 변형 도구: 이동, 회전, 대칭 복사, 축척을 시연할 예정입니다. 시 그래프 아시아 2013 11 월에는 소프트웨어 “3 스위프”를 사용 하 여 마우스 커서로 스와이프 하 여 사진에서 개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개의 마우스 스트로크를 통해 3D 구성 요소를 생성 하 고 각 스트로크는 구성 요소의 한 차원을 정의 합니다. 컴퓨터는 사진의 개체 이미지에 맞도록 구성 요소를 재구성 하 고 글로벌 3D 구조에 의해 적용 된 다양 한 추론 된 기하학적 구속 조건을 충족 합니다. 3-스윕 오브젝트 추출. (a) 입력 이미지 (b) 추출 된 가장자리.

(c) 3-오브젝트의 한 컴포넌트의 스윕 모델링. (d) 전체 추출 된 3D 모델. (e) 각 팔을 다른 방향으로 회전 하 고 새 배경에 붙여 넣는 방식으로 모델을 편집 합니다. 오브젝트의 베이스는 알파 매트와 합성에 의해 전달 됩니다. 3-스위프는 단일 이미지에서 3D 모델링을 위한 창의적인 방법으로 서, 칭화 대학, 텔아비브 대학 및 학 제 센터에 의해 SIGGRAPH 아시아 2013 종이에서 제안 됩니다. 많은 독자의 요청에 따르면, 칭화 대학의 그래픽과 기하학 컴퓨팅 그룹에서 지아 후이 황이 소프트웨어를 구현 했다. 모든 의견이 나 제안은 환영 합니다. 3-스위프는 마술 처럼 보입니다. 사진에서 개체 윤곽선에 자동으로 스냅 하 고 몇 가지를 드래그 하면 사진 내에서 조작할 수 있는 완전 한 질감 모델이 있는 몇 가지 간단한 도형을 그립니다. 무 쿨 하 세/3-스윕 라이브러리의 새로운 버전에 대 한 알림을 받고 싶으십니까? 3-스위프는 인간이 단면 형상을 그릴 수 있도록 합니다-타원은 오브젝트의 두 치수를 정의 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음에는 객체에서 횡단면 모양을 스윕하여 3D 모형을 작성 하는 경로를 사진에 그립니다.

쉽게 만드는 트릭은 그리기 셰이프가 사진의 윤곽선에 스냅 된다는 것입니다. 3-스윕: 단일 사진에서 편집 가능한 개체를 추출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또한 포토샵의 콘텐츠 인식 필터의 고급 버전 컨텍스트를 기반으로 3D 객체와 배경의 누락 된 텍스처를 채우기 위한 복잡 한 알고리즘을 통합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