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socket 통신 예제

웹소켓을 이해하고 구현하는 것은 소켓 이벤트에 대한 이해가 있는 한 매우 쉽습니다. 종단은 클라이언트와 서버 측 모두에서 동일합니다. 연결하는 동안 브라우저(헤더 사용)는 서버에 “Websocket을 지원합니까?” 그리고 서버가 “예”라고 회신하면 HTTP가 아닌 WebSocket 프로토콜에서 이야기가 계속됩니다. 웹은 주로 HTTP의 요청/응답 패러다임을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클라이언트는 웹 페이지를 로드한 다음 사용자가 다음 페이지를 클릭할 때까지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2005년 무렵, AJAX는 웹을 더욱 역동적으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모든 HTTP 통신은 클라이언트에 의해 조정되므로 서버에서 새 데이터를 로드하려면 사용자 상호 작용 또는 정기적인 폴링이 필요합니다. 이 간단한 예제에서는 wss://www.example.com/socketserver 서버에 연결하는 새 WebSocket을 만듭니다. “protocolOne”의 사용자 지정 프로토콜은 이 예제의 소켓 요청에 이름이 지정되지만 생략할 수 있습니다. 버퍼링된Amount: 읽기 전용 특성입니다. send() 메서드를 사용하여 큐에 대기된 UTF-8 텍스트의 바이트 수를 나타냅니다.

다음 예제에서는 이 특성을 사용하여 버퍼가 가득 차 있지 않은 경우에만 메시지가 전송되는지 확인합니다. (결과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를 검사하여 소켓이 실제로 전송에 사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Node.js 서버에서 WebSocket을 구현해 보겠습니다. 두 번째 이유는 WebSocket을 사용하여 간단한 게임을 작성하려고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socket.io 제공하는 모든 대체는 가능한 한 낮은 대기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쓸모가 없습니다. 또한 브라우저의 기능에 따라 생성 되는 몇 가지 마법 /socket.io/socket.io.js 있지만 IE6 🙂 대 한 자바 스크립트를 디버깅 하지 않으려고 노력 합니다. 오류: 통신에 오류가 있습니다. 오류 이벤트에 대한 해당 콜백이 오류 입니다. 웹 소켓 사양은 웹 브라우저와 서버 간에 “소켓” 연결을 설정하는 API를 정의합니다. layman 용어로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에 지속적인 연결이 있으며 양 당사자는 언제든지 데이터 전송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연결이 설정되면 (즉, readyState는 OPEN입니다), 예제Socket.protocol은 서버가 선택한 프로토콜을 알려줍니다.

데모를 위해 Node.js로 작성된 작은 서버 server.js가 있습니다. “hello”로 응답한 다음 5초를 기다린 다음 연결을 닫습니다. WebSocket의 큰 장점은 양방향 통신입니다. 이 자습서에서는 일부 사용자가 메시지(client-> 서버)를 보낸 다음 서버가 연결된 모든 사용자(서버 -> 클라이언트)-브로드캐스트에 해당 메시지를 보내는 상황을 의미합니다. 예제가 있는 웹소켓 자습서 | WebSockets를 시작하는 것이 오늘날의 주제입니다. 웹 소켓은 서버와 클라이언트 간의 양방향 통신으로 정의되며, 이는 양 당사자가 동시에 데이터를 통신하고 교환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웹 소켓은 웹 응용 프로그램의 HTTP 통신에 대한 대안입니다. 클라이언트와 서버 간에 수명이 긴 양방향 통신 채널을 제공합니다. 설정되면 채널이 열린 자세로 유지되어 대기 시간이 짧은 고속 연결과 오버헤드가 유지됩니다. 자세한 사용에 대한 공식 예제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나는 socket.io 것은 중대하다, 그러나 나는 게임을 작성하는 달을 보낸 다음 socket.io 너무 많은 오버 헤드를 생성한다는 것을 깨달았다면 그것은 매우 불쾌 할 것이다 그래서 쓸모가 나는 그것을 다시 작성했다. 본질적으로 websocketd는 명령줄의 WebSocket 프록시입니다. 명령줄에서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는 한 브라우저와의 WebSocket 통신은 프로그램을 통해 수행할 수 있습니다.